본문 바로가기

정보/TV

tvN '멸망이 들어왔다' 후속 '너는 나의 봄' 몇 부작 / 출연진 / 2021 월화 드라마

반응형

'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' 후속 '너는 나의 봄' 관련 정보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총 16부작인 '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'가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다. 시청률 2.8%로 월화 드라마로서 나쁘지 않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와중에 후속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. 로코X멜로퀸 배우 서현진이 드라마 '너는 나의 봄'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.

 

 

드라마-너는나의봄

 

2021년 tvN 월화 드라마 후속 라인업

드라마 제목 출연진 방송 기간
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박보영, 서인국 5월 10일 ~ 6월 29일
너는 나의 봄 서현진, 김동욱 7월 5일 ~ 8월 24일
하이클래스 조여정, 김지수 8월 30일 ~ 10월 19일
어사와 조이 김혜윤, 옥택연 10월 25일 ~ 12월 14일

너는 나의 봄 소개

저마다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'어른'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이 모여 살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.

 

  • 첫방송 : 2021년 7월 5일
  • 방송 시간 : 매주 월, 화 밤 9시 방송
  • 감독 : 정지현 감독
  • 극본 : 이미나 작가
  • 장르 : 로맨스, 판타지
  • 몇부작 : 총 16부작 

 

정지현 감독은 과거 tvN 드라마 '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', SBS 드라마 '더 킹 : 영원의 군주'를 맡은 바 있으며, 이미나 작가는 tvN 드라마 '풍선껌'을 집필한 이력이 있다. 

제작사 화담앤픽쳐스는 "3차 티저를 통해, 서현진과 김동욱이 앞으로 보여주게 될 따뜻한 봄 같은 '힐링 로맨스'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자 했다." 라며, "색다른 감수성을 담아낸 '너는 나의 봄'을 기대해 달라"라고 덧붙였다.

서현진과 김동욱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었으며 어떤 로맨스를 그려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. 

 

 

너는 나의 봄 등장인물/출연진

서현진

호텔 컨시어지, 강다정 역

 

너는-나의-봄-서현진
너는 나의 봄, 서현진 (출처:너는 나의 봄 공식홈페이지)

 

어린 시절에 잠시 동안 머물렀던 강릉의 한 여관을 마음의 고향으로 여기고 호텔 컨시어지가 되었다. 새 출발을 위해 구구 빌딩으로 이사하면서 그 건물에서 일어난 살인사건과 아래층 남자 주영도(김동욱 분)와 엮이게 된다. 동기 중 가장 빨리 컨시어지 매니저 직책에 오른 강다정이 호텔 매니저로서 어떤 행보를 걷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.

 

 

너는 나의 봄, 서현진 (출처:tvN)

 

 

김동욱

정신과 전문의, 주영도 역

 

너는-나의-봄-김동욱
너는 나의 봄, 김동욱 (출처:너는 나의 봄 공식홈페이지)

 

주영도는 똑똑하고 멋진 모습 뒤에 허당 미가 있는 정신가 전문의이다. 살아도 사는 게 아닌 사람들이 살 수 있게, 죽고 싶은 사람은 살 수 있게 만들고 싶어 정신과 의사가 되었지만 정작 자신의 상처는 위로하지 못한 채 평생을 살아왔다.

 

 

 

윤박

투자사 대표, 채준 역

 

너는-나의-봄-윤박
너는 나의 봄, 윤박 (출처:너는 나의 봄 공식홈페이지)

 

어느 날 강다정(서현진 분) 앞에 나타나 마음을 다 읽는다는 듯한 행동으로 다정의 마음을 두드리는 투자사 대표이다.

 

 

 

남규리

배우, 안가영 역

 

너는-나의-봄-남규리
너는 나의 봄, 남규리 (출처:너는 나의 봄 공식홈페이지)

 

과거 사랑했던 남자 친구이자 매니저에게 나쁘게 이용당한 뒤, 누군가를 사랑하는 게 두려워진 배우이다. 사랑스러움과 얄미움, 안쓰러움과 묵직함이라는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는 매력적인 인물로 등장한다.

 

너는-나의-봄-김예원
배우 김예원

 

한편, 6월 8일 배우 김예원과 한민이 '너는 나의 봄'에 최종 캐스팅되었다. 김예원은 박은하 역, 한민은 박철도 역을 맡았으며 둘은 쌍둥이이다. 또한 강다정(서현진 분)의 절친이다.

반응형